UPDATED 2022.5.27 금 21:23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서든어택, 트와이스 9인 9색 멤버 전원 캐릭터 출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1.09 17:18
서든어택 걸 그룹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_보도자료 이미지(수정본).jpg
- ‘트와이스’의 인기 곡 안무 모션 및 감정표현 등 캐릭터 세트효과 제공
- ‘트와이스’ 캐릭터 메이킹 영상 공개 및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새해 맞이 ‘1월의 통합 이벤트’ 진행, 영구제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멤버 전원(9명)을 캐릭터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트와이스’는 ‘쯔위’, ‘나연’, ‘정연’ 등 다국적 멤버 9명으로 구성된 걸 그룹으로 최근 댄스곡 ‘우아하게(OOH-AHH하게)’와 깜찍한 안무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인 9색의 이번 ‘트와이스’ 캐릭터는 깜직한 안무를 반영한 감정 표현 및 실제 보이스를 지원하며, ‘데빌(Devill) 스킨 보조 근접무기’ 4종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세트 효과를 발동한다. ‘트와이스’의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캐릭터 구매 시 획득 가능한 퍼즐 조각으로 ‘트와이스’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에게 ‘트와이스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선착순 500명)하고, 1천 명을 추첨해 ‘트와이스’의 화보가 담긴 ‘2016년 달력’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1월 ‘이달의 캐릭터’인 ‘트와이스’ 캐릭터(7일, 50일)를 획득 후 활성화 시 ‘트와이스’ 캐릭터를 비롯해 현재까지 수집한 모든 캐릭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혜택을 제공하고, 미수집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 컬렉션 티켓’ 1개를 선물한다.
한편, 2016년 새해를 맞이해 2월 4일까지 약 한 달 간 ‘풍성한 1월의 통합 이벤트’를 진행해 영구 사용이 가능한 고급 아이템과 넥슨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 전원에게는 ‘전투미소녀 캐릭터 세트’와 ‘TRG21(IS) 갤럭시Ⅱ’, ‘AK47 갤럭시Ⅱ’ 소총 및 ‘Magnum(S) 갤럭시Ⅱ’권총, ‘기간제 즉시리스폰’ 등 아이템을 담은 ‘웰컴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14일까지 게임 접속 프로모션 ‘슈퍼 버닝 이벤트 4탄’을 진행, 접속 미션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신규 근접무기인 ‘광선검 나이프 영구제’를 선물한다.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 및 풍성한 1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