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극강의 디지몬 ‘궁극체’가 등장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진화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워그레이몬, 메탈가루몬, 헤라클레스캅테리몬, 바이킹몬 궁극체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인공급 궁극체 8종 중, 나머지 4종인 페닉스몬, 헤라클레스캅테리몬, 로제몬, 오파니몬은 차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궁극체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재료 디지몬과 함께 디지바이스에서 디지몬을 변환할 때 얻을 수 있는 ‘스타코어’를 수집하여 주인공급 8종 디지몬의 궁극체로 진화할 수 있으며, 그 외 디지몬은 범용 스타코어를 이용해 디지몬을 진화 시킬 수 있다.
특히 자신이 획득한 스타코어와 필요한 스타코어의 종류가 상이할 경우에는 2:1의 비율로 다른 스타코어로 교환이 가능해 원하는 디지몬을 진화 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십이신장 디지몬 ‘마쿠라몬’을 획득할 수 있는 ‘시련 십이신장:신’ 던전을 업데이트해 유저들에게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에 더해 유저 편의성을 위해 디지바이스 유닛 인벤토리에서 디지몬, 데이터조각, 디지코어를 분류해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인벤토리 칸 확장, UI 수정, 리소스 최적화 등 게임환경을 개선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디지몬 소울 체에서’ 궁극체 등장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디지루비, 성장기 디지코어 또는 성숙기 디지몬 소환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저렴하게 제공할 방침이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