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1 금 16:5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조이맥스,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12일 출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1.13 09:24

[조이맥스] 신작 히어로스톤 대표 이미지.jpg

▶ 조이맥스 올해 첫 기대작! <히어로스톤 for Kakao> 오늘 정식 출시
▶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 성장 시스템 등 갖춘 모바일 RPG
▶ 출시 기념 풍성한 경품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for Kakao>가 오늘(1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조이맥스만의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히어로스톤>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여기에 ▲길드원과 협업을 통한 실시간 길드 쟁탈전 ▲공격형/ 지원형/ 기교형/ 방어형 등 개성 넘치는 52종의 영웅(캐릭터)들 ▲캐릭터 특성에 따라 탑재된 영웅 스킬 및 성장 시스템, 경쟁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히어로스톤>은 일일 업적 및 미션, 모험, 수련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매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11월에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일 평균 플레이 타임 100분 이상을 기록, 재방문율 40% 이상을 보이는 등 이용자들은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낸 바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스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26일까지 길드를 가입한 이용자 중 쟁탈전에서 점령지 2개 이상 획득 시 추첨을 통해 <히어로스톤> 기념 골드바를 증정하며, 길드 랭킹 1위부터 10위에 오른 길드 대상으로 각종 경품 및 보석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보석 500개 및 추첨으로 총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고 일정 시간에 접속하면 보석 50개가 주어진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특정 난이도와 지역을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미니’, 스타워즈 캐릭터 상품인 ‘스페로 BB-8’, ‘블루투스 스피커’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히어로스톤>은 안드로이드 OS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oymax.hr2)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소개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