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1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지옥문’과 신규 영웅인 쉐도우팬서, 라쿤 샤먼이 추가된다.

모험하기 내 새로 추가되는 ‘지옥문’이라는 콘텐츠는 다양한 보스를 만날 수 있도록 설정했으며, 유저가 전투에서 승리할 때마다 더 난이도가 높은 전투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특히, 유저가 받아볼 수 있는 보상을 다 다르게 해 푸짐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지옥문의 특장점이다.

새로운 히어로즈인 ‘쉐도우팬서’와 ‘라쿤 샤먼’은 신규 챕터인 환상의 공원과 귀신 계곡에서 각각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이다. 또한, 쉐도우팬서는 상황 파악이 빠른 타고난 전략가, 라쿤 샤먼은 도술을 부릴 줄 아는 너구리 도사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들을 획득하는 유저들은 전투를 더욱 전략적으로 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콘텐츠인 ‘지옥문’을 활용한 ‘지옥문에 도전하라’라는 이벤트로, 매일 지옥문 전투에 도전할 시 요일별로 달라지는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팔라독&히어로즈가 앞으로도 유저 분들의 사랑을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야심차게 준비한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팔라독&히어로즈를 더욱 찾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