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6 토 21:37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로스트사가' 귀신의 힘을 이용하는 태도귀무사 등장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1.13 21:46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태도귀무사.jpg

▶ 13일(수), 161번째 용병 ‘태도귀무사’ 업데이트
▶ 신규 진화 장비 ‘진 태풍도’ 공개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13일) 신규 용병 ‘태도귀무사’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태도귀무사’는 영력을 충전해 괴물인 ‘오니’로 변신하거나 귀신 상태로 상대방을 공격하는 일반 용병이다.

특히, 쌍칼로 연타 공격을 하고 귀신을 날리는 ‘고스트ON’, 금귀와 은귀를 소환해 주변을 공격하는 ‘귀로’,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에게 저주를 거는 ‘귀반’, 영력을 쌓아 상태 이상 및 공격에서 보호를 하는 ‘귀도’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진화 장비 ‘진 태풍도’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진화 장비 ‘진 태풍도’는 1차 진화를 하면 액션 딜레이가 감소하고, 넉백거리 및 공격력이 상승한다. 궁극 진화를 하면 웨폰 이동거리와 충돌체 크기가 증가하고, 추가 공격이 가능하다.

오늘(13일)부터 2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눈덩이’를 하나씩 선물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30분 단위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10 영구장비’, ‘+10 레어 영구장비’, ‘+20 레어 영구장비’ 보급을 받을 수 있고, 스노우 타운 마스터를 완료하면 각종 장비 보급과 영웅 소환서를 얻을 수 있는 ‘얼음결정’을 준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