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의 3D 웹 MMORPG ‘증기의성’ (http://cos.game.picaon.com)을 채널링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증기의 성’은 산업혁명 시대를 토대로 심오한 검술과 창술, 원소 마법 진영을 대립하여 전투하며,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스팀펑크 스타일의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독특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이미 북미, 중국, 러시아, 네덜란드, 터키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안정적인 운영 환경을 인정받고 있다.

피카온은 7월 15일부터 한달간 ‘증기의성’ 채널링 오픈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게임 이용약관 동의시 100캐시백을 전원 지급하고, 25레벨 달성자 전원에게 1,000캐시백과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강화석’ 아이템을 지급한며, 35레벨 달성자 전원에게 2,000캐시백과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차량 강화’ 게임 아이템도 추가 제공한다.

피카온 캐시백은 캐시 결제 및 피카온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상 화폐로, 영화예매권이나 문화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피카플레이 할인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디어웹의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하는 ‘증기의성’을 비롯해 ‘무극’, ‘라테일’, ‘웹삼국지2’, ‘여신연맹’, ‘신의 한 수’, ‘제천대성’, ‘샷온라인’, ‘사육신’, ‘구검온라인’, ‘던전히어로’, 등 22종의 RPG,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