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짤방스타’ 가수 이애란 캐릭터 등장, 유행어 ‘전해라’ 등 특색 있는 보이스 지원
- 접속 이벤트 참여로 이애란 캐릭터 및 영구제 주무기 아이템 획득 가능
- 21일까지 ‘생존모드’ 특별 이벤트, ‘생존 보급상자’ 아이템 및 ‘넥슨캐시’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가수 이애란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애란은 ‘백세인생’이라는 노래와 가사 ‘전해라~’로 각종 패러디를 낳으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트로트 가수로, 노래 가사와 노래 부르는 순간을 캡쳐한 이미지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슈퍼 버닝 이벤트 5탄’을 통해 무료로 획득 할 수 있는 이애란 캐릭터는 특유의 한복 차림으로 유행어 ‘전해라~’를 활용한 감정표현 6종과 실제 보이스 효과를 지원한다.

‘슈퍼 버닝 이벤트 5탄’에서는 ‘이애란’ 캐릭터를 비롯해 ‘윈체스터(Winchester)1880 Gold’ 영구제 소총 아이템 및 ‘못간다’, ‘전해라’ 등 특별 칭호 2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에서도 ‘이애란 캐릭터 세트’ 및 ‘청마 스킨 주무기’아이템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1일까지 ‘생존모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생존 보급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며,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경험치 조각 4종을 모은 유저들에게 ‘3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 17일부터 ‘생존모드’ 일반전 우승 유저 모두에게 총 5천 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서든어택 ‘이애란’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