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2014년 1월 출시한 '애니팡2' 출시 2주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14일 하루 동안 '애니팡2' 이용자 모두에게 아이템 10종, 무제한 루비 선물 등 대대적 이벤트 펼쳐
고객 중심 업데이트로 폭넓은 이용자 확보하며 국민 게임으로 성장한 '애니팡2', 올해 해외로 흥행 무대 확대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애니팡2’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로 장기 흥행에 대한 고객 감사를 전한다.

선데이토즈는 2014년 1월 14일 출시된 ‘애니팡2’의 출시 만 2년을 맞이하며 고객 감사를 전하는 올해 첫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로 고객 감사라는 취지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접속만으로도 10종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 중인 스테이지에 관계없이 5개 스테이지를 돌파할 때마다 유료 코인인 루비 10개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점은 캐주얼게임에서 보기 드문 파격적인 행사로 관심을 모은다.

‘애니팡2’는 선데이토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1,5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와 260억 건 이상의 누적 플레이를 기록 중인 국내 대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올해 3년차에 접어든 ‘애니팡2’의 장기 흥행 이력은 4년째 순항 중인 ‘애니팡’과 함께 모바일게임의 제품 주기에 대한 새로운 공식을 썼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하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흥행 기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해외 유명 퍼블리셔인 아에리아 게임즈와 함께 '애니팡2'의 조작 방식과 디자인, 콘텐츠 등을 그대로 활용한 글로벌 버전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며 흥행 무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