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치아, 벽돌 컨셉의 ‘세트 데코’ 선보여
▶ 고수, 달인, 전설 타이틀 걸린 ‘쉐프 성장 시스템’ 공개
▶ 이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 개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가 26일(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각의 컨셉으로 꾸며진 레스토랑을 자신의 레스토랑으로 한번에 옮길 수 있는 ‘세트 데코’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탈리아 여행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베네치아’와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벽돌’ 컨셉 2종을 선공개했으며, 각 데코는 자신의 레스토랑 크기에 맞춰 꾸밀 수 있다.
또한, 전문가, 고수, 달인, 전설 등의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쉐프 성장 시스템’이 추가됐다. 고급요리 완료, 친구 쉐프 도움주기 등을 통해 획득한 JOB 포인트로 쉐프를 훈련시켜 다양한 요리를 연구해 명예로운 레스토랑 타이틀 간판을 달 수 있다.
이 외에도, 레벨이 낮은 이용자를 위해 루비, 에너지팩, S-A급 점원 등 게임 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담긴 ‘패키지 3종’과 점원 10회 뽑기, 점원 보유 수 최대 200개 확장 및 저장고 보유 개수 상향 조정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개선도 이뤄졌다.
한편,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31일(일)까지 ‘세트 데코’를 적용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빨간모자 늑대흔들의자’ 또는 ‘백설공주 거울의 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 및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EROGame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