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31 화 18:46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MMORPG '블레스', 사전 캐릭터 생성 20만 돌파!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1.26 18:26
[네오위즈게임즈] 사진자료- MMORPG ‘블레스’ 공개서비스 이미지.jpg

- 서버 총 12개중 11개 마감, 1개 마감임박
- 스트레스 테스트에 3만여명 접속 대성황 이뤄
- 1월 27일 오전 8시 공개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중인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이 2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블레스’의 공개서비스(OBT) 사전 캐릭터 생성이 총 20만개를 넘어섰다. 서버도 총 12개 중 11개가 마감되었으며, 나머지 1개 서버도 마감이 임박한 상태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 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캐릭터는 신규 종족 마스쿠였다. 마스쿠는 원숭이를 모티브로 탄생한 ‘블레스’의 신규 종족으로, 작고 귀여운 외모가 특징이다.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에서도 마스쿠로 제작된 캐릭터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는 엘프 계열의 캐릭터가 뒤를 이었다.
지난 24일 진행된 스트레스 테스트도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당초 예상했던 인원보다 3배이상 많은 총 3만여명의 게이머가 참여한 것. 때문에 기존 2개 서버에서 긴급히 1개 서버를 추가 증설하기도 했다.
‘블레스’는 사전 캐릭터 생성과 스트레스 테스트의 좋은 분위기를 공개서비스로 이어갈 방침이다. ‘블레스’의 공개서비스는 오는 1월 27일(수) 오전 8시부터 시작된다.
MMORPG ‘블레스(BLESS)’의 공개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