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비걸 유리사 추천 게임 <요괴요>, 안드로이드 및 iOS 통해 서비스 시작
- 2월 2일까지 출시 기념해 푸짐한 아이템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 최대 6종 요괴 선택해 즐기는 짜릿한 파티플레이, 호리병 이용한 요괴 납치까지!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신작 모바일 RPG <요괴요>를 금일(27일) 정식 출시했다.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는 서유기 등장인물을 비롯한 동양 신화 속 100여 종의 요괴들을 수집하고, 최대 6종의 요괴를 선택해 파티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호리병을 이용해 상대편 요괴를 흡수하면, 해당 요괴의 영웅혼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게이머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각 요괴들이 지니고 있는 공격, 방어, 회복과 같은 속성을 분석해 나만의 진형을 꾸리는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조각을 모아 완성한 보물을 메인 캐릭터에 장착하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능력치까지 함께 변화된다.

쿤룬코리아는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의 출시를 기념해 2월 2일(화)까지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가 매 5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요마영패’, ‘진급단’, ‘은화’ 등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매일 ‘여우요정 카드’, ‘한정 신장 패키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날마다 주어지는 임무를 수행 시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요괴요>의 홍보 모델로 ‘중국 신(新) 워너비걸’로 떠오른 유리사를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유리사는 큰 눈과 작은 얼굴로 청순한 이미지를 뽐내며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만, 홍콩 등에서도 게임 모델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

쿤룬코리아의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는 다운로드 페이지(http://static.koramgame.co.kr/web/ygy)에서 설치 가능하며,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yogy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