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5.28 토 21:37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설날 맞이 달의 축제 2월 초 시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1.28 18:22
2016 달의 축제.png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서 다가오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 퀘스트 및 보상, 스킨과 탈것 등을 선보이는 ‘달의 축제’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달의 축제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월 4일(목)부터 3월 1일(화)까지 진행되며, ‘원숭이 해’를 맞이해 특별 손님 ‘원숭이 장로’가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달의 축제 기간 동안 게임 시작 전 일정 확률로 원숭이 장로를 잡는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부여받게 되며, 정해진 시간 내에 원숭이 장로를 잡으면 같은 팀 5명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등급전에서 25회 이상 대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축제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는 ‘원숭이 장로 초상화’가 지급된다.
달의 축제를 기념하는 특별한 스킨과 탈것도 새롭게 상점에 추가 된다. 이미 영상을 통해 공개되어 많은 남성 팬들을 설레게 만든 치파오 복장의 ‘달의 축제 제이나’ 스킨, 그리고 화려한 가면과 의상으로 일리단의 또다른 카리스마를 보여줄 ‘달의 축제 일리단’ 스킨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정 기간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이들은 매력적인 외형과 함께 게임 내 시각적 효과도 추가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달의 축제 용’ 탈것도 새롭게 추가된다. 동양 문화권의 전통 용춤에서 등장하는 용을 연상시키는 달의 축제 용 탈것은 묶음 상품을 통해서만 판매될 예정으로 코에서 연기를 내뿜으며 시공의 폭풍에서 그 위용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설 때 판매되었던 첸과 리리의 ‘달의 축제’ 묶음 상품들도 다시 판매될 예정으로 아직 두 영웅의 ‘달의 축제’ 스킨을 보유하지 못한 플레이어에게는 또다른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날 맞이 달의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991409)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즈의 다양한 전장 등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