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과 콘텐츠 모바일에 담아낸 신작
- 28일부터 2월 1일까지 닷새 간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
-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등 핵심 직업 5종, 엘리트던전, 파티 시스템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MMOPRG ‘메이플스토리M’의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28일부터 2월 1일까지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담아낸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를 그대로 구현해냈으며, 엘리트던전, 길드전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전용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나이트로드’, ‘비숍’, ‘캡틴’ 등 주요 직업 5종을 최대 9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메이플아일랜드’, ‘빅토리아일랜드’가 포함된 대륙을 비롯해 엘리트던전 ‘잊혀진 항구’, ‘이상한 들판’ 등을 통해 파티 시스템도 체험해볼 수 있다.
테스트는 28일 오후 3시부터 2월 1일 오전 11시까지 총 5일 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4.0 이상 또는 갤럭시S4 시리즈 이상 스마트폰(일부 기종 제외) 이용자라면 즉시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월 3일까지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plestorymcbt)에서 테스트 참여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 게시판을 통해 게임 내에서 버그를 찾아 제보하거나 개인 블로그에 게임 리뷰를 작성하고 URL을 인증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2016 메이플스토리 캘린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