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방 이용자를 위한 파격 혜택
- 고급 장비와 게임머니, 블레스 최적화 PC 등 다양한 선물 구성
- PC방 순위 8위 진입, 주말 더 큰 성과 기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블레스’가 PC방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블레스 PC방’ 이용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블레스’ 최적화 한정판 PC부터 고급 아이템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블레스 PC방’에 방문해 ‘블레스’를 즐긴 이용자에게는 ‘꿀코인’이 매 시간마다 1개씩 지급된다. 이를 모아 경품에 응모하면 ‘블레스’ 최적화 한정판 PC와 제닉스 Stormx Titan 고급 키보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꿀코인’은 루메나(게임머니)와 고급 탑승장비로도 100% 교환 가능하다.
‘블레스’는 공개서비스 첫날 PC방 순위 8위(게임트릭스 기준)에 안착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현재 같은 추세라면 이용자가 몰리는 주말기간에는 PC방 순위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보성 사업부장은 “’블레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PC방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라며, “대규모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추구하는 ‘블레스’를 PC방에서 푸짐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MMORPG ‘블레스(BLESS)’의 PC방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