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의 자체 개발 퀘스트 RPG <히어로즈원티드(Heroes Wanted)>가 오늘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대만어 총 5개 언어로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전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히어로즈원티드>는 ‘현상수배’라는 컨셉을 게임에 적용, 현상수배 퀘스트를 해결하며 자신만의 용병단을 성장시켜 나가는 ‘퀘스트 RPG’다. 현자의 돌을 폭주시켜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마족과 그에 대항하는 용병들의 여정을 담은 짜임새 있는 세계관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퀘스트 중심 육성 방식을 선보인다.
어드벤처, 웨이브, 레이드 등 다양한 방식의 현상수배 퀘스트 1만 여 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자가 선택하는 퀘스트에 따라 자신만의 흥미 진진한 성장스토리를 만들어 갈 수 있다.
또한 어떻게 장착하느냐에 따라 보유한 용병의 능력치가 달라지는 ‘룬 시스템’, 숲, 물, 불, 어둠, 빛 총 5 종류로 구성된 속성의 상성관계를 활용하는 ‘전략 시스템’, 6가지 등급으로 이루어진 용병단 ‘등급 시스템’ 등이 더해져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히어로즈원티드>는 오늘 오픈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특징, 캐릭터, 티징 영상을 공개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우선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보석 20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게임 출시 후 문자메시지를 통해 보석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를 준비했으며, 테스트 참여시 각 이용자의 성향에 맞는 추천 캐릭터를 게임 출시와 함께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결과를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보석을 20개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히어로즈원티드>는 <우파루마운틴>, <우파루사가> 등의 게임을 국내외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한 NHN스튜디오629가 글로벌 이용자를 염두에 두고 2년간 개발한 RPG”라며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시, 보석 최대 40개, 프리미엄 용병 캐릭터 1종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이 게임 초반 플레이에 탄력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히어로즈원티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wanted.toast.com/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https://facebook.com/heroeswantedKR)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eswanted)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