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마계영웅전', 구글플레이 인기 1위 기록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1.29 18:32
마계영웅전 for Kakao_구글 인기 순위 1위 달성.jpg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국내 개발사 ㈜도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마계영웅전 for Kakao’가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측은 지난 26일 첫 선을 보인 ‘마계영웅전 for Kakao’가 사전등록 30만명의 여세를 몰아 출시 3일 만인 29일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게임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초반 흥행 몰이 중이라고 설명했다.
‘마계영웅전 for kakao’는 정통 삼국지와 마계 스토리를 결합한 판타지 모바일 액션 RPG로 200개의 스테이지와 400명의 영웅들이 펼치는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몰입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마계영웅전 for Kakao’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유저레벨’을 15레벨까지 달성한 이용자를대상으로 2명을 추첨하여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TV 광고 및 광고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해령’을 섭외해 10~30대의 젊은 게이머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게임의 화려한 스킬, 압도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월드 보스 레이드, 영웅간의 상성과 진형 배치를 통한 전략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등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오픈 초반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계영웅전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evilheros)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