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액션RPG '태평왕전기',오늘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통해 서비스 개시!

-간편한 조작,커맨드키 입력으로 스킬 콤보 폭발!짜릿한 액션은 게임의 백미!

-공식 카페 오픈!정식 런칭 기념6종 이벤트!참여만해도 보석부터 문화상품권까지 팍팍!

라이트닝 소프트(대표 이훈기)의 첫 모바일게임'태평왕전기'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오늘(2)부터 다운로드서비스를 시작한다.

'태평왕전기'는 재단법인 제주지역 사업평가단의 지원을 받은 작품으로,최근 플레이위드와FPS '탐욕의 전장'에 대한 해외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면서,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라이트닝 소프트의 모바일게임 첫 도전작이다.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액션RPG '태평왕전기'는 평범한 소년이 태평왕의 전설을 만들어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연속 입력되는 스킬 콤보를 활용,필드에서 전투를 하거나 강화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고,커맨드 스킬 입력 시스템을 도입,커맨드 입력으로 적을 물리치는 등의 조작의 재미가 극대화되도록 개발됐다.특히,큼지막한 캐릭터와 심플한 그래픽이 더해져 조금만 플레이 해도 고전 아케이드의 추억과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또한,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여 친구와 함께 리얼타임으로PvE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라이트닝 소프트는'태평왕전기'정식 런칭 일인 오늘(2)공식 카페를 오픈하고,정식 런칭을 기념한6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먼저,공식 카페 가입과 응원을 부탁해 게시판에 덧글을 남긴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캐시인 보석20개씩 총40개를 증정한다.해당 게시글을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선물로 증정한다., '태평왕전기' 5행시 짓기,응원을 부탁해,출석이벤트,설날 맞이 덕담 이벤트와 설날에도'태평왕전기'를 하자!이벤트를 실시하여 게임캐시인 보석부터 문화상품권까지 화끈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훈기 라이트닝 소프트 대표는"우리의 첫 모바일게임 태평왕전기의 출시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태평왕전기는 재미있는 게임이란 주제를 고민한 끝에 우리의 해석을 담아낸RPG이다.혼자 혹은 함께 플레이 해도 유쾌한 플레이가 가능하게 개발했으며 특히,커맨드 조작의 즐거움에 빠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태평왕전기'는 조만간 정식 런칭 기념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며,게임과 정식 런칭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thofhall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