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전쟁에 참전하는 운명적인 가족 이야기

-오는21일까지 ‘로스트킹덤’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2016년 최대 기대작 ‘로스트킹덤‘2월25일 오픈 예고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소태환,이하4:33)이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2세대 모바일 액션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위대한 전쟁의 시작” 트레일러 영상(https://youtu.be/KP7wFQMmUz4)이 공개됐다.

이번 ‘로스트킹덤’ 트레일러 영상은 고이 잠든 한 소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한 노파의 이야기로 시작된다.과거 왕국의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던 강력한 마법사는 십 수년이 지난 현재도 잔혹했던 전쟁의 아픈 기억을 잊지 못한다.평화로운 시대가 되길 바라며 손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지만,이내 잠을 깬 소녀의 눈은 할머니의 피를 이어받은 마법사로 각성했음을 알리며 새로운 전쟁이 시작됐음을 암시한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로스트킹덤’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념해 공개됐다.오는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은 로스트킹덤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에서 가능하며,오는3일부터는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민진홍4:33사업2실장은 “2016년 최대 기대작'로스트킹덤'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보여지는 디테일은 마치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며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4:33은 지난 해 말'로스트킹덤’ 메이킹 트레일러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BNnrpbaPzbE)을 선보인 바 있다.국내 최초,모바일 게임 모델로 헐리우드 대형 스타를 기용한'로스트킹덤'트레일러 영상은 미국LA(로스엔젤레스)현지에서 모든 촬영을 진행했으며, '위대한 전쟁의 시작'이라는 게임의 테마를 영상 내에 녹여내기 위해 영화와 같은 촬영 기법을 택했다.

오는25일 정식 서비스되는2016년 최대 기대작'로스트킹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