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www.mgame.com,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신규 콘텐츠 ‘드라키의 탑’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수)밝혔다.

‘드라키의 탑’은 ‘나이트 온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직형 던전으로5층까지 도달하기 위해 총32단계의 스테이지를 완료해 나가야 한다.유저들은 각 층마다 강력해 지는 몬스터들을 사냥해 나가며 단계별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탯과 방어력, HP흡수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규 액세서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완료한 스테이지와 소요된 시간을 보여주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

또한 기존 고레벨 사냥터인 이슬란트 지역에 새로운 파티 퀘스트와 신규 액세서리 조합 주문서 퀘스트가 추가되며,보상으로 드랍되는 ‘실버 미스릴 조각’을7개 모아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고,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오는3월2일(수)까지 진행한다.

먼저 매일 접속 후 출석 도장을 찍으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며,신규 유저 또는1년 동안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했을 경우 총10만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토스의 부름’을 지급한다.

또한70레벨 달성 시 무기와 방어구로 교환할 수 있는 ‘장비 교환권’을 제공하며,‘1+1레벨 업 이벤트’를 진행해 빠른 레벨업을 지원한다.

아울러 설 연휴를 맞이해 모라돈 앞마당에 출현하는 ‘빨리 도는 팽이’를 사냥하거나,몬스터를 사냥하고 ‘도둑맞은 복주머니’7개를 모아 ‘황금 복주머니’를 획득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엠게임 나이트 개발실 고휘욱 실장은 “스테이지와 층마다 즐길 거리가 가득한 수직형 던전 ‘드라키의 탑’과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주시길 바란다”며,“업데이트 및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