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1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5번째 시리즈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5th:검은 이계’를 공개했다.

먼저,새로운 스토리를 담은 ‘Act3.낯선 세계’를 선보인다.이번 스토리에서는 현대적인 도시에서 영웅들이 정장과 드레스를 입고 비밀 작전을 펼치는 색다른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Act3.낯선 세계’를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오는24일까지 세계수 컨셉의 모자와 반지 등의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설을 맞아 오는2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33레벨 이상 유저가 설날 관련 퀘스트를 통해 ‘떡’,‘계란 고명’,‘고기 고명’ 등 떡국 재료를 일정 수량 모으면 경험치와 ‘떡국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떡국’을 증정한다.

계정 생성 연도에 따라 ‘조상님’,‘어르신’,‘아빠/엄마’,‘삼촌/이모’,‘막둥이’ 등 명칭을 부여하는 ‘새해맞이 새해인사’ 이벤트도 진행한다.해당 명칭을 보유한 유저에게 다가가 안부 인사를 묻거나,다른 유저로부터 인사를 받을 경우 ‘떡국 코인’ 및 ‘월묘가족 데미지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게임 내에서 매일 진행되는 ‘모두의 빙고’ 및 ‘OX퀴즈’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떡국 코인’을 지급한다.설 맞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떡국 코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 되는 ‘떡국 코인샵’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점프 구간으로 구성된 맵을 공략해 나가는 ‘갓 오브 컨트롤’의31~40레벨 구간 스테이지를 새롭게 추가했다.오는25일까지 ‘갓 오브 컨트롤’의 랭킹 이벤트를 통해 기계식 키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