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자체 영상 기술을 활용해 개발 중인 다수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모바일 게임 사업 본격화에 나선다고 금일(4일)밝혔다.로커스게임즈가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 할 예정인2016년 첫 번째 타이틀은 네이버 인기 웹툰의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사 로커스게임즈는엔젤키스for Kakao울트라매니아for Kakao,쿠키를 부탁해for Kakao등 특색 있는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앞세워 흥행에 성공한글림게임즈(Gleam games)로 개발 사업을 시작했다.이후, 2015년에는 국내 최고의CGI(Computer Generated Imagery)애니메이션 전문 스튜디오인 로커스로 둥지를 옮겨 현재Let’s cookie를 글로벌 서비스 하고 있다.

로커스게임즈의 모회사인로커스는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에서부터 특수시각효과 영상,캐릭터의 라이센싱 사업까지 전방위에서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는CGI애니메이션 전문 스튜디오다.다년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쌓은 노하우와 안정적인 기술력,고급 인력을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업계의 최강자로 손꼽히고 있다.

로커스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로커스의 노하우와 로커스게임즈의 우수한 개발력 및 기획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을 유저 분들께 제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하니,앞으로 로커스게임즈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