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2016년 넷마블 첫 글로벌 프로젝트 ‘미스틱킹덤’ 사전등록 시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04 17:27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전략RPG(역할수행게임) ‘미스틱킹덤’의 사전등록이벤트를 금일(4일)부터 진행한다.

개성 넘치는3D캐릭터와 만화 같은 그래픽이 돋보이는‘미스틱킹덤’은 귀여운 영웅과 간편한 조작의 캐주얼함에 전투의 전략성까지 살린 캐주얼 전략RPG다.

최대5명의 영웅을 조작할 수 있는 이 게임에는 플레이를 지속할수록 끊임없이 열리는 게릴라모드, PVP(이용자간 대전),길드전,보스전,무한던전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또,하마르,엘,르3국의 영웅들이 연맹과 배신을 반복하며 자신들이 왕이 되기 위한 전쟁을 계속해 나가는 가운데,왕의 복위를 돕기 위해 펼쳐가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200여개의 스테이지 등 풍부한 콘텐츠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넷마블은‘미스틱킹덤’의 출시에 앞서2월4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http://nes.netmarble.net/m/event/cxgb/370)를 진행하며 다양한 사전예약 선물을 준비했다.사전예약 시 기본 보상으로1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지급하고,친구 초대 시 영웅완제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친구초대 이벤트에서는 순위에 따라 최대 현금50만원과 레어 장비 풀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귀엽고 화려한 영웅들과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미스틱킹덤’은 캐주얼 이용자를 만족시킬 뿐 아니라 전략적 팀배치와 스킬타이밍,탄탄한 스토리로RPG를 즐기는 다양한 이용자층의 니즈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ystickingd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틱킹덤_사전등록_0204.jpg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