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넥슨, ‘HIT’ 누적 다운로드 400만 건 돌파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04 17:28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RPG‘HIT(히트)’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400만 건을 돌파했다고4일 밝혔다.

‘HIT’는 지난 해11월18일 정식 출시 후,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1위를 기록했다.또, 12월29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300만 건을 달성했고,이후 한 달여가 지난1월31일에는400만 건을 돌파하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최근 대규모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캐릭터 최고 레벨 상향,고난도 신규 모험 지역 추가,‘길드 대전’,‘초월 강화’ 등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2016년에도 ‘HIT’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HIT’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늘 유저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업데이트와 운영을 통해 장수하는 타이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HIT’4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7일까지 모든 유저에게400‘모험 포인트’와40만 ‘골드’를 지급한다.아울러 설 연휴를 맞아21일까지 모험 스테이지 또는 성역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망치’를 모아 ‘하니프의 보물상자’를 열면'설 맞이 외형 장비 소환권'과'고대/전설 보석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또 출석7일차 보상으로'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을 제공하는 ‘설날 기념 출석 이벤트’를14일까지 실시한다.

한편,신규 편의기능 및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했다.모험 모드와PvP(Player vs Player)모드에 따라 각기 다른 전술을 원하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스킬 저장 페이지’를 추가했다.아울러 한복 콘셉트의 신규 외형장비를 캐릭터별로 각1종씩 선보이고,외형 장비 강화 및 투구,장신구 숨기기 기능을 더했다.

‘HIT’는 ‘리니지2’,‘테라’ 등 대형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인 모바일게임으로,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그래픽을 선사한다.여기에 ‘공중콤보’,‘던지기’,‘내려 찍기’ 등 화려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해 극강의 타격감과 캐릭터 육성의 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총20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요일 던전 ‘성역’ 등 비롯해 ‘결투장’ 및 ‘난투장’,‘레이드’,‘길드 대전’ 등 탄탄한 실시간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아울러 지난1월21일 대규모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신규 광고영상을 제작하고 공중파 및 케이블TV,유튜브(YouTube)를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와 브랜드 사이트(http://hi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T_400만 돌파.jpg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