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블리자드의 신작 '오버워치' 2월 17일부터 한국 테스트 시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04 19:03

초대형 기대작 오버워치 한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 2월 17일 시작.jpg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현재 개발 중인 ‘픽업 앤 플레이(pick-up-and-play)’ 방식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한국에서 2월 17일(수, 이하 한국 시간 기준)부터 시작된다고 금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지난 해 북미, 유럽 지역에서 진행되었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0일, 해당 지역에서 재개하는 한편 17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다양한 신규 컨텐츠가 추가된 오버워치의 최신 버전을 테스트하고 이에 대해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받기 위해 진행된다. 지난 12월 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종료된 후 블리자드는 이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분석하는 한편 새로운 진척도 시스템, 1개의 신규 게임 모드, 그리고 2개의 신규 전장과 같은 새로운 요소들을 개발해왔으며 일부 영웅의 밸런스 조정과 함께 비공개 게임 및 인공지능 상대 전투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해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이 모든 변화와 새로운 요소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버워치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 신청하려면 playoverwatch.com 하단의 베타 테스터 신청을 클릭하면 된다. 블리자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경과에 따라 순차적으로 테스트 인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오버워치 한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kr.battle.net/overwatch/ko/blog/20008200/)를 참고하면 된다.
오버워치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블리자드가 개발 중인 6:6 팀 기반의 슈팅 게임으로, 방대한 세계의 분쟁 속에서 영웅, 용병, 로봇, 과학자, 모험가들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혈전을 벌이는 심도 높은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오버워치에서 초능력을 가진 용맹한 캐릭터들은 친숙하면서도 환상적인 여러 전장에서 거점 점령, 화물 운송과 같은 주어진 임무를 제한시간 내 완수하는 것을 목표로 서로 격돌하며 현재까지 공개된 영웅은 한국 영웅 D.Va(디바)를 포함하여 모두 21명이다. 오버워치는 2016년 봄, 한국을 포함 전세계로 동시 출시될 예정† 으로, 게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