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과 B홀에서 열리는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4에 참가한다.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캐릭터 관련 전시회로 매년 1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전시회이다. 하이브로는 자사의 대표 게임인 드래곤빌리지로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 처음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드래곤빌리지는 드래곤을 육성하고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RPG게임으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고, 드래곤빌리지2는 올해 4월에 드래곤빌리지의 정통 후속작으로 출시되었다.

하이브로는 △모바일존, △애니존, △체험존, △상품존, △이벤트존으로 부스를 구성하였으며, 관람객들이 하이브로 게임과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존들을 운영한다.

모바일존에서는 드래곤빌리지2의 게임 플레이를 해보거나 다운로드를 통해 프로모션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애니존에서는 드래곤빌리지 에피소드 영상을 상영한다. 또한 각각 외부에 노출한 적이 없는 신규 드래곤과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해 참관객들에게 캐릭터라이선싱페어 현장에서만의 특별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존에서는 문신스티커 붙이기, 퍼즐 맞추기, 페이퍼 토이 만들기, 피규어 색칠 등 다수의 체험을 제공해, 많은 어린이들에게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와 가까워질 시간을 줄 전망이다.

상품존에서는 다양한 드래곤빌리지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기존에 있었던 드래곤빌리지 캐릭터 카드, 코믹 북, 머그컵 등은 물론 캐릭터펜, 노트, 요요볼, 퍼즐가방 등의 신규 상품을 제작해 판매한다. 특히 캐릭터 페어 참가를 기념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판매를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눈에 띈다. 이벤트 존에서는 링던지기와 퀴즈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드래곤빌리지의 대표캐릭터인 고대신룡과 다크닉스 대형 캐릭터 인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어린이들은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또한 상품존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모바일존과 폴레이존에서 체험을 한 뒤 도장을 모으면 응모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추가 경품을 지급한다.

하이브로의 이용승 사업관리팀장은 “드래곤빌리지에는 귀여운 드래곤 캐릭터들이 많아 어린이들이 현장에 오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참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고, 캐릭터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드래곤빌리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드래곤빌리지는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5일동안 네이버 베스트 도전만화에서 연재중인 드래곤빌리지 공식 웹툰 하이라몽의 부채를 증정한다.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는 7월 16일(화) ~ 7월 20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홀 A, B에서 진행되며 하이브로의 드래곤빌리지는 홀 A 부스번호 B09에서 만날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 페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빌리지 홈페이지(http://www.dragonvillage.net/), 드래곤빌리지2 홈페이지(http://www.dragonvillage2.net/main/index.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