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룽투코리아, '마계영웅전' TV광고 시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05 23:16

마계영웅전 for Kakao_정식출시.jpg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마계영웅전 for Kakao’의 지상파 TV광고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마계영웅전 for kakao’는 정통 삼국지와 마계 스토리를 결합한 판타지 모바일 액션 RPG로 200개의 스테이지와 400명의 영웅들이 펼치는 탄탄한 스토리와 몰입감 넘치는 전투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에 방영되는 TV광고 영상은 인기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해령’이 등장해 현실 속에서 삼국지 영웅인 유비, 관우, 장비를 닮은 남성들을 찾아 그들을 게임으로 소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게임 내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는 물론 ‘베스티’ 해령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도 엿볼 수 있다. 영상은 삼국지 주요 영웅인 유비편, 관우편, 장비편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노출될 예정이라 볼 때마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영상은 2월 5일부터 18일까지 SBS 지상파 채널을 통해 집중 방영되며 게임 공식카페와 유튜브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계영웅전 for Kakao’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2월 6일부터 9일까지 마계의 탑 최고층에 있는 유저들에게 곡옥 총 3,000개(현금 30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TOP을 노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대에 모험모드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금화 및 경험치 2배 획득의 기회와 게임속도 2배권, 4성5성 영웅뽑기권, S급 영웅조각 뽑기권, 곡옥, 훈장, 금화, 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마계영웅전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evilheros)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