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펀플(대표 이시형, 조영기)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스펠나인(Spell 9)'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5일부터 특별 페이지(http://433.co/aosbm9kicd)를 통해 모집한다.

‘스펠나인’은 서정적 스토리, 뛰어난 그래픽, 캐릭터의 차별화된 스킬 수집 방식으로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2016년 4:33의 모바일 액션 RPG 기대작이다.

CBT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참가자에게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다이아 30개를 지급하며 이후 1차, 2차 설문조사에 응할 경우 각각 50개가 추가 지급된다. 또, 도전의 탑 25층 정복 시 다이아 70개, 아레나 전투 랭킹 상위 10명과 아레나 참여 랭킹 상위 10명에게는 각각 다이아 100개를 추가 증정한다. 모든 과정을 완료할 경우 정식 오픈 시 1인당 최대 400개(4만원 상당)의 다이아를 지급받게 된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 참가 지원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스펠나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spellnin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태환 4:33 대표는 “스펠나인은 2016년 4:33의 모바일 액션 RPG 라인업으로 벌써부터CBT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그래픽의 최신 모바일 액션 RPG를 미리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펠나인’은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잊혀진 창조신, 현 세계의 신, 지하 세계의 신, 그리고 인간으로 구성된 또 다른 지구의 역사를 다룬다. 이를 바탕으로 잊혀진 창조의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탄생한 4명의 주인공이 진실을 파헤치는 모험 형식의 스토리다.

총 3막에 이르는 대서사 구조로 250여 장에 이르는 고퀄리티 카툰을 통해 스토리를 전달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700여 종의 스킬 카드와 전투씬 등에서도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해 스토리 전개에 있어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스킬 조합에 제한이 없어 유저의 전략에 따라 다양하고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