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넷마블,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 '이사만루2' 퍼블리싱 계약 체결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1 18:15
3.jpg

넷마블이 3년간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 장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하고 있는 이사만루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사만루2 KBO’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야구게임 장르 선두 주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개발사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와 ‘이사만루2 KBO’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넷마블은 향후 공게임즈와 ‘이사만루2 KBO’의 경쟁력 강화 및 성공을 위해 긴밀한 상호 파트너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사만루2 KBO'는 전작 시리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사형 그래픽과 실시간 대전 플레이, 혁신적인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전작인 이사만루 시리즈는 서비스 3년간 1,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2위까지 오르는 등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성과를 거둬왔다.
공게임즈 공두상 대표는 “국내 최고의 게임 퍼블리셔인 넷마블과 함께 ‘이사만루2 KBO’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출시 전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완성도를 높여 나가 모바일 야구 게임의 정점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모바일 야구 게임에 있어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이라 기대가 크다”며 “상호 긴밀한 파트너쉽을 구축해 '이사만루2 KBO'가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를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올 3월 말 출시할 계획이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