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대작 ‘드래곤라자’가 드디어 전격 출시됐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드래곤라자’는 200만부 이상 판매된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21명의 캐릭터, 스토리, 대사 등이 그대로 재현, 원작의 재미와 모바일게임의 게임성을 담아낸 액션 RPG이다.
특히 몰입감 높은 화면전환과 화려한 특수효과로 액션성을 극대화했으며, 모험 모드는 물론 30vs30의 대규모 실시간 길드전, PvP, 그리고 자원 약탈 등 풍성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드래곤라자’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1일까지 플레이 중 가장 화려한 전투장면을 스크린샷으로 남겨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샌슨퍼시발 조각 70개를 증정해 캐릭터 승급 강화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월 20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공략 게시판에 스테이지 공략방법을 게시한 30명을 선정해 후치 조각 100개, 큐빅 1000개등을 지급한다.
동일기간 동안 후치를 포함해 8명의 영웅을 모으고 이벤트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게재한 모든 유저에게 행동력 1000, 경험의 서 2단계 50개, 골드 200,000을 100% 제공한다.
15명의 길드원을 모집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길드포인트 10,000을 제공해 길드 내에서 상점과 대장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유저가 직접 그린 드래곤라자 팬아트를 3월 20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30명을 추첨해 사만다 크레틴 조각 100개와 큐빅 1000개를 증정한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조위 부대표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래곤라자’를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어기쁘다”며 “지난 파이널 테스트 당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완성도를 높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드래곤라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라자는 지난 1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동안 진행한 파이널 테스트에 5만명이 모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 시점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