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5 수 23:2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소지섭과 손예진의 '클래시 오브 킹즈',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달성!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2 19:06

클래시 오브 킹즈_대표이미지.jpg

일렉스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를 역주행해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로써 ‘클래시 오브 킹즈’는 진정한 전쟁게임계의 스테디셀러로서의 명성을 입증했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유저가 직접 영주가 되어 자신의 도시를 발전시키고 타 유저와 연맹을 맺어 침략 전쟁을 벌일 수 있는 모바일 MMO전쟁게임으로, 전세계 유저들을 상대로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특장점을 앞세워 전세계 6천 5백만 다운로드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보유한 글로벌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지난 2014년 하반기 국내 출시된 이후 최고 매출 10위권을 꾸준히 지키며 전쟁 게임의 스테디셀러로 불리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최근 공개한 CF 영상이 화제가 되며 마침내 11일(목)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가 유저 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탈환하게 되었다”라며, “모든 것은 유저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유저 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게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 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기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을 광고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광고모델을 선정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훈훈함을 안겨주기도 했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