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5 수 23:2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최고 기대작 '거신전기' 출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2 19:0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_거신전기_3월 중 공식 출시 계획.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의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파이널 테스트를 이달 18일부터 진행하고,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과 시스템을 갖추는 등 올 상반기 모바일 게임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해 8월 한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게임 완성도를 극대화 하는데 주력해 왔다.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사흘 간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를 한 차례 더 거친 뒤, 본격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거신전기>는 음향이나 성우 등 게임성 강화를 위한 부분에서도 업계에서 내로라 하는 ‘드림팀’이 참여하는 등 최고를 추구했다.

캐릭터 성우의 경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이 녹음에 참여해 보다 박진감 넘치게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또,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에 참여한 유명 영화음악 감독이자 작곡가인 최승현 음악 감독이 배경 음악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오감 만족을 위한 담금질을 계속해 왔다.

개발을 담당한 ㈜스노우폴게임즈는 기술과 RPG 개발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개발 스텝들 모두 국내 주요 게임기업 등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앞으로의 일정이나 이벤트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