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V8(브이에이트, 대표 김유리)는 신작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사전 등록자가 1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2014년 출시된 바 있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IP를 활용한 업그레이드 버전 게임으로, 전작의 재미는 계승하고, 이용자가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는 최소화 하였으며, 콘텐츠 강화, 신규 시스템 도입 등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의 어드벤처 SNG이다.

지난 2월 2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사전등록 진행 2일만에 4만명의 이용자가 신청했으며, 9일만인 11일, 11만명이 넘는 사전등록 이용자 수를 기록했다.

이는 RPG 위주의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신작 SNG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사전 등록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현재도 진행 중이며, 사전 등록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한정 아이템 및 유료아이템(쥬얼) 등을 제공한다.

또한, SNS 공유 이벤트 '바니비에게 물어봐!'의 달성도가 이미 1천 회를 넘기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쥬얼의 행운이 주어졌다. 더불어 게임의 오픈 전까지 '바니비에게 물어봐!' SNS 공유 횟수가 3천회를 달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200쥬얼을 선물한다.

‘바니비에거 물어봐!’는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고유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로, 최근 SNS 공유 트렌드에 맞춰 이용자의 흥미를 유발시키며 많은 참여와 이벤트에 대한 좋은 반응으로까지 이어졌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사전등록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hN0ikL)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minionforest)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nionforest)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