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7 금 10:1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실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6 21:47

[넷마블 사진자료]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실시_1_0216.jpg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가 오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미즈마블(카말라 칸), 토르(제인 포스터), 카니지 등 마블 코믹스의 최신 코믹북 캠페인 올-뉴, 올-디프런트(All New, All Different)’ 속 슈퍼 히어로 3종을 공개했다. 스타 로드, 그린 고블린, 루크 케이지의 유니폼 3종도 함께 추가했다.

특히 카니지의 경우 많은 마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빌런으로, 신체 변형 등 스파이더맨과 비슷한 능력을 갖고 있어 슈퍼 히어로들이 활약하고 있는 플레이에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비전, 호크아이, 그린 고블린에 6성 스킬을 추가해 해당 캐릭터를 육성하는 이용자들이 보다 강력한 위력을 과시할 수 있게 했으며, 타임라인 배틀, 배틀 월드 등 PVP 컨텐츠 내 매칭 방식을 변경해 이용자들이 가장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대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보유 캐릭터들을 관리하고 장비 옵션을 변경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편하는 한편, 일정 기간 동안 접속 시 생체 데이터를 매일 1회 무료로 선택하는 월 정액 생체 데이터 상품을 새로 공개했다.

넷마블 이승원 글로벌 전략 담당은 “이번 업데이트는 편의성을 강조해 이용자들이 게임에 집중하도록 돕는데 힘썼다"며, “슈퍼 히어로와 장비 등 함께 소개된 마블의 최신 컨텐츠들을 통해 보다 재미있게 ‘마블 퓨처파이트’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총 73종의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해 로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서는 모바일 액션 RPG다. 전세계 149개국에 출시된 이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한 118개 국가에서 인기차트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했으며, 출시 여섯 달 만에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해 말 구글플레이가 다운로드 수, 매출액, 사용자 평점 및 앱 퀄리티를 기반으로 평가한 ‘2015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며 전세계적인 인기와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