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5 수 23:2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넥슨, 'M.O.E.' 3월 초 시범 테스트 앞두고 참가자 모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6 21:49

M.O.E._타이틀이미지.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신작 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의 시범 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넥슨이 자체 개발 중인 'M.O.E.'는 미소녀와 메카닉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소재가 특징인 모바일 SRPG다. 16명의 미소녀 ‘픽시’들을 육성하고 거대한 제국에 맞서 싸우는 전략 요소를 갖춘 게임으로, 지난 해 지스타에서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M.O.E.’ 시범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3월 초에 실시하며, 특별 홈페이지(https://i.nx.com/fVQ)를 통해 신청 접수 받는다.

넥슨은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게임 출시 이후 3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와 '레아스 제복 코스튬', '아스가르드 강화 티켓'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moe)에 가입하고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드론’과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시범 테스트 기간 중 캐릭터 '픽시'를 각성에 성공 후 인증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는 이용자 중 30명에게는 특별 제작한 '대형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M.O.E.’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각각의 매력을 지닌 미소녀 ‘픽시’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게임 내 주요 요소들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M.O.E.’ 시범 테스트 및 이벤트 등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특별 홈페이지(https://i.nx.com/fVQ)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