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화 11:4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선데이토즈, 예비 개발자들과 함께 하는 인턴십 행사 진행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7 18:06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www.sundaytoz.com)가 게임 산업에서 열정과 역량을 발휘할 게임 개발지망생들과 함께 하는‘2016년 선데이토즈 개발자 인턴십’을 진행한다고17일 밝혔다.

2009년 창사 이래 두 번째로 진행되는‘선데이토즈 개발자 인턴십’은 개발자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게임 개발 분야의 프로그래머를 모집하는 이번 인턴십은 채용과 함께 선데이토즈 개발자들과 실무 교육,업무 참여는 물론 기업 문화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또한 선데이토즈는 학력,전공 등에 대한 자격 조건 없이 지원할 수 있는 이번 인턴십의3개월 근무 기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채용 등의 혜택을 계획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실제2014년 첫 행사에 참여했던 인턴 참가자들은 정규 채용되어'애니팡2'와'아쿠아 스토리'등 주요 게임 개발부서에서 근무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이번 인턴십은 게임 개발에 대한 다양한 배움을 가질 선데이토즈만의 행사가 될 것”이라며“참가자 모두가 게임과 개발에 대한 안목과 기술을 발전시킬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턴십 참가를 원하는 예비 개발자들은 선데이토즈의 인턴십 지원 웹사이트(http://goo.gl/Q0QrL6)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28일까지 자유 양식의 이력서 제출로 지원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인턴십 공지.jpg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