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5 월 10:07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스팀 오픈 3주만에 매출 130만불 달성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7 18:07

엠게임(www.mgame.com,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나이트 온라인’이 밸브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인 스팀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지3주 만인 지난14일(일)약130만불의 현지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고 금일17일(수)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북미와 유럽 해외 파트너사인 게임카페서비스(Game Caf Services,이하GCS,대표 션리(Sean Lee))와 함께 지난1월25일(일)스팀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팀 오픈 첫 날1시간 만에 ‘최고 동시접속자 게임’에서19위를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둔바 있는 ‘나이트 온라인’은17일(수)현재 기준3계단 상승한16위에 올라와 있다.또,평균 동시 접속자수도2만명을 넘어서는 등 오픈 이후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GCS의 션리 대표는 이와 같은 스팀에서의 인기에 대해 “대규모 국가전을 기반으로 북미와 유럽,특히 터키 지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이트 온라인’의 인지도와 게임성에 기인한 것”이라며,“각종 온/오프라인 토너먼트와 함께 게임 전용 인터넷 개인 방송 서비스인 트위치(twitch) TV를 통한 이벤트 방송 등 글로벌 이용자에게 유효한 마케팅 전략도 한 몫 했다”고 설명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지난4년동안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GCS와 협업을 통해 쌓아온 서비스 운영 노하우가 스팀이라는 글로벌 플랫폼에서 더욱 빛을 발하게 됐다”며,“앞으로 엠게임은 ‘나이트 온라인’ 스팀 서비스,‘영웅 온라인’ 중국 진출 등과 같이 서비스 다각화를 통해 장수 온라인게임들이 수익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엠게임]나이트 온라인 대표 이미지.jpg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