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이하KMGA)에서는8월17일부터2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3대 게임 전시회‘게임스컴(gamescom)2016)’에서KMGA공동관을 운영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원사들의 유럽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KMGA에서는 협회 회원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 활성화 및 유럽 시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독일 게임스컴(gamescom)2016 KMGA공동관 참가 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또한 타이페이 게임쇼에서 좋은 성과(상담: 256건,수출상담액: 298만불/실계약: 2건)를 얻은 바와 같이 독일에서도 여러 나라와의 비즈니스 미팅과 네트워킹 리셉션을 통한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KMGA공동관은 협회에서 중소기업청의2016년 무역촉진단 파견사업 해외 전시회 주관 단체로 선정되어 이루어지게 되었다.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약10개 참가 기업은3월 말 또는4월 초에 모집할 예정이며 협회 회원사가 아닌 경우https://goo.gl/z6X5in로 접속하여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게임스컴(gamescom)2016에서KMGA공동관을 운영해,독일,프랑스,영국등 유럽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참가기업들에게 많은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