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8 월 16:47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역대급 웹 MMORPG <GD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7 18:12

트웬티포게임즈(대표 이규상)의3관왕의 신화!역대급 웹MMORPG <GD온라인>(http://gd.vitagame.net/)이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17일(수)실시했다.

<GD온라인(The Genesis of the Darkness)>은 중국에서<망황기>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웹 게임으로 지난해中유력 포털인 치후360과 바이두, SOGOU주관 시상식에서3관왕을 수상하고 현재 총1만 개 이상 서버에2900만 명이 이용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는‘신병기혼’, ‘천도임무’, ‘법보세련’, ‘선연 쟁패’등 다양한 콘텐츠에 초점을 맞췄다.

‘신병기혼’은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드는 시스템으로‘기혼’을 획득해 신병에 삽입하면 능력치가 증가된다. ‘천도임무’는 기존 임무를 일정 횟수 이상 완료하면 활성화 되는 임무로 이를 통해‘천도영패’를 얻을 수 있다.

또한,법보의 능력치를 증가 시키는‘법보세련’과55레벨 이상 참여가 가능한 데스매치 경기인‘선연쟁패’등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콘텐츠를 함께 선보였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최대 레벨 제한을99레벨에서109레벨로 상향하고, 100에서110레벨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지역‘월하담’을 오픈했다.

새로운 지역인‘월하담’지역에서 획득이 가능한 신규 신장을 활성화했고,진화 레벨도8등급에서9등급으로 한 단계 상향했다.

더불어 신규 서버인‘연무’를 오픈해 총9개의 서버를 운영하게 됐다.

한편, <GD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d.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보도자료] GD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_0217.jpg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