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브리디아스마트(대표 김형철)가 개발한 모바일 탁구 대전게임‘역전!맞짱탁구K for Kakao’를 자사가3월2일(수)부터 새롭게 서비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역전!맞짱탁구K for Kakao’는 사용자 간 실시간 탁구게임을 즐길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국내 게임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모바일 스포츠 대전게임이다. RPG장르가 주를 이루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구글 최고 매출10위권 안에 들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는3월2일(수)부터‘역전!맞짱탁구K for Kakao’를 이엔피게임즈에서 새롭게 서비스 함에 따라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은 기존 계정으로 이엔피게임즈를 통해 변함없이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모바일게임 시장에 한 차례 돌풍을 일으킨 역전!맞짱탁구K for Kakao를 새롭게 이엔피게임즈에서 서비스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자사가 그동안 쌓아온 운영력과 기술력으로 이전과 다름 없는 서비스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역전!맞짱탁구K for Kakao’서비스 이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ingpongfo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