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8 월 16:47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 3월 30일 실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17 18:16

넥슨(대표 박지원)은17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MMORPG‘야생의 땅:듀랑고(Durango)’의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를3월30일부터4월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에서는 전투,건축 등 주요 콘텐츠를 확장하여 보다 깊이 있는 플레이를 제공하며,지난해12월에 실시한1차 테스트에서 얻은 유저 의견을 바탕으로 한층 개선된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리미티드 베타키를 소지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안드로이드OS와iOS를 모두 지원한다.

넥슨은 테스트에 앞서 오는3월 중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리미티드 베타키를 배포하며,상세한 신청 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PlayDurangoKorea)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layDurango)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1차 리미티드 베타키를 소지한 경우 해당 베타키를 그대로 사용하여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 이은석 개발 총괄 디렉터는 “지난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여러 피드백이 반영된 이번 테스트에서는 더 넓고 풍성해진 듀랑고 세계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3월에는 유저분들께 베타키와 듀랑고 한정 경품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야생의 땅:듀랑고’는 ‘마비노기’,‘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이은석 디렉터의 신작으로,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의 지구에서 공룡 시대로 워프해 온 플레이어들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심리스 월드(Seamless World)를 기반으로 생존,탐험,사냥,사회 건설 등 다양하고 색다른 플레이를 제공해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올해 최대 모바일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야생의 땅:듀랑고’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생의 땅:듀랑고’ 공식 페이스북 그룹 및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0217_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 3월 30일 실시.jpg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