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개발하고 3월 중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TCRPG ‘걸크러쉬 for Kakao’를 첫 공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걸크러쉬 for Kakao’는 일본의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미소녀들이 전투를 벌인다는 설정의 신개념 액션 TCG다. RPG에 TCG를 결합해 TCG만의 한계를 극복했으며, 여기에 게임드리머의 기술력을 살린 고퀄리티의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를 더했다.

특히 삼국지 장수들을 독특하게 일본 애니메이션풍 미소녀로 풀어냈으며, 캐릭터들은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아기자기한 SD 캐릭터로 변신해 액션감 넘치는 전투까지 진행해볼 수 있다. 게다가 한국어 더빙 보이스까지 입혀져 더욱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TCG와 RPG가 결합한 TCRPG인 만큼 미소녀 일러스트 카드를 모으는 재미에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육성을 위한 방대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유저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자부하는 소녀들의 액션 게임 걸크러쉬 for Kakao를 금일 공개하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걸크러쉬 for Kakao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고, 많은 분들에게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