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 KOSDAQ194510)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금일(18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국가 ‘스페인’을 마켓타운에 선보였으며, 스페인의 대표적인 '스위트칠리소스'의 신규 마켓과 프리미엄 마켓, 신규 재료, 이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 등이 공개됐다.

특히, ‘스위트칠리소스’를 이용한 스페셜 메뉴 '칠리소스샐러드파스타'는 45레벨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요리할 수 있으며, 메뉴 레벨 5를 달성 시 화끈한 칠리와 잘 어울리는 '탱고 프릴 드레스'를 선물한다.

더불어 긴 생머리가 아름다운 단골손님 문학소녀와 감성소녀에게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메뉴 판매 즉시 완료' 스킬을 부여하며, 같은 기간 모든 단골손님의 호감도 보상 내 의상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된다.

18일부터 3월 2일에는 '발자국 토큰'을 모아 '여우들의 티타임', '푹신한 알파카', '분홍 리본 귀엽양' 등의 한정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따끈따끈~ 동물들의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특정 금액 이상 캐시를 충전하면 매일 매일 캐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 ‘딸기쇼트 럭키베베’를 지급하는 충전이벤트와 누적 충전 캐시에 따라 ‘미니캣 스토리지’와 파스타 3,00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3월 2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다가오는 3월,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보다 재미있고 풍성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 중임을 알려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신규 국가 ‘스페인’ 마켓타운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