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의 날개 신규 정령 마리 대표 이미지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 신규 정령 ‘마리’를 추가했다고 16일 전했다.

푸른 나비와 흰 나비를 소환하는 물 속성 정령 ‘마리’는 화려한 공격 패턴과 강력한 힘을 내세워 보는 재미와 통쾌한 슈팅감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며, 유저는 ‘마리’를 활용해 비행 슈팅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오는 21일까지 신규 정령 ‘마리’를 소환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령석’ 10개를 지급하고, 일주일간 ‘마리’의 소환 확률 및 공격력을 2배로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 달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매일 ‘5,000 골드’를 선물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소환 티켓’ 또는 ‘정령석’을 최소 1개부터 최대 20개까지 추가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정령 ‘마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oa’의 공식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