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헐리우드 스타 '클로이 모레츠(Chloe Grace Moretz)'를 모델로 발탁하고 캐릭터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클로이 모레츠는 영화 킥애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연기력을 뽐내는 인기 배우로, 서든어택 모델 활동을 위해 3일 방한,  캐릭터 보이스 녹음 등 게임 캐릭터 제작에 참여하고, 서든어택 BJ 프로모션 방송 대머전에 출연한다.

대작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생중계 되는 대머전은 개인방송 인기BJ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서든어택 업데이트 홍보 방송으로, 4일 오후 8시 인기BJ 로이조와 제시카가 진행하는 이번 편에서는 클로이 모레츠가 함께 출연한다.

대머전 방송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goo.gl/3bwfdK)를 통해 생중계되며, 아프리카 TV 채널 서든공식TV와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YouTube)채널, 네이버TV캐스트 서든어택 채널 등 영상 플랫폼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클로이 모레츠는 "서든어택 모델로 발탁돼 기쁘다"며, "이번 활동으로 한국팬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클로이 모레츠의 매력을 담은 캐릭터를 이달 중 서든어택 게임 내 공개할 예정이다.  헐리우드 스타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은 국내 게임 중 최초다.

서든어택의 연예인 캐릭터 및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