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브리타운> 3년간 서비스 기록 담은 인포그래픽 공개
▶ 꾸준한 인기 및 매출순위 유지하며 국내 대표 모바일 SNG로 안착
▶ 3주년 기념 이벤트도 풍성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 >가 오늘(4일) 출시 3주년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에브리타운>은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 건 이상을 달성하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2주 간격으로 진행되는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이용자들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까지 더해져 양대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에서 20위권 내를 유지하며 국내 대표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3년 동안 서비스하면서 이용자들이 만든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기록 등을 담았다. 

지난 3년간 <에브리타운>에서 생성 된 마을의 총 개수를 비롯해 모든 이용자가 게임 시작 시 생산하는 첫 작물인 양배추의 누적 생산량 둥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에브리타운>만의 특징인 이용자 간 보다 돈독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일손돕기 횟수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와 같은 기록은 이용자들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통계 지표와 비교 설명했다. 

한편, 인포그래픽 공개와 함께 3주년 기념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9일까지 매일 접속 시 일손돕기 쿠폰과 하트,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에브리타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물신청 이벤트와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최대 300시드(게임머니) 등을 제공한다. 

<에브리타운> 3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내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및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EROGam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