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제르’, ‘프랑켄슈타인’ 등 웹툰 ‘노블레스’ 주요 캐릭터 및 코스튬 추가 
- 모든 던전에서 경험치, ‘골드’ 등 두 배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 진행 
- ‘자동 재도전’, ‘10연속 강화’ 등 유저 편의 기능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에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 캐릭터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노블레스’의 주인공 ‘라이제르’를 비롯해 ‘프랑켄슈타인’, ‘라스크레아’, ‘세이라’, ‘무자카’ 등이 등장하며, 캐릭터 코스튬 및 장비와 새로운 스토리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저가 설정한 수만큼 던전을 탐험할 수 있는 ‘자동 재도전’ 기능과 아이템 강화를 10회까지 시도할 수 있는 ‘연속 강화’ 기능 등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넥슨은 ‘노블레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모든 던전에서 경험치, ‘골드’ 등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하고, 오는 10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노블레스 코인’과 ‘노블레스 블랙 쿠쿠 장비 캡슐’ 등을 제공한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해 9일까지 ‘슈판워X노블레스’와 연관된 단어를 찾아 댓글을 남긴 모든 유저들에게 ‘40만 골드’를 선물한다. 

‘슈퍼판타지워’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