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탱크 시뮬레이션게임 ‘탱크제국 : 남자의 시대(이하 탱크제국)’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2015년 해상전투전략게임 ‘전함제국’을 성공적으로 개발 및 서비스한 적 있는 신스타임즈의 차기작 ‘탱크제국’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신스타임즈는 ‘전함제국’의 탄탄한 시스템을 ‘탱크제국’에 계승하여, 전략 게임에 대한 모법 답안을 제시하겠다는 포부이다. 특히, ‘탱크제국’은 2차 세계대전 참전국들의 실제 탱크를 재현하여 더 현실감 있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고, 8 vs 8 단체전과 경기장, 약탈전, 군단전 등의 다양한 배틀모드를 지원하여 경쟁의 재미를 부각시켰다.

또한 ‘탱크제국’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할 예정이며,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만 하더라도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탱크제국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이렇게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사전등록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정성껏 준비한 상품 많이 받아가시길 바라며, 출시까지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탱크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