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 RPG '구몽 온라인'이 금일(17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몽 온라인'은 고전 신화전쟁의 배경스토리를 기반으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색다른 던전과 탈것 및 펫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방대한 퀘스트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일반적인 웹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재미를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구몽 온라인은 신규던전 '영허동천'을 추가하며, 이 던전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강화시키는 신규 아이템 '법보'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친구를 맺은 유저간 아이템을 증정하고, 유저간의 인연 수치에 따라 하루 최대 10회까지 이용 가능한 '아이템 증정'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외에도, 유저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과 충분한 할 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일일 퀘스트 횟수 증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하며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18일(금) '구몽 온라인'의 13번째 서버 '태상노군'이 추가될 예정이며, 신규캐릭터 생성 후 ! 4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부한 신규서버 이벤트 및 GM이벤트(게임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구몽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분들에게 더욱 새로운 재미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 분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몽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9mong.panggame.com/main/main.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