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 선도 위한 새로운 도전
- 7성급 최상위 등급 카드 및 나만의 선수 시스템 등장 예고로 관심 고조
- 오는 25일 까지 푸짐한 혜택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의 게임명을 ‘마구마구2016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016, 개발사 넷마블블루)’로 변경하고, 3월 말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마구마구2016’으로 이름을 변경해 재탄생한 ‘마구마구2’는 특유의 SD(Super Deformation) 캐릭터와 함께 3D 그래픽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해 박진감을 더하고 유명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및 투구 폼까지 구현해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사전등록 페이지(PC : http://nes.netmarble.net/event/magu2/76,  Mobile : http://nes.netmarble.net/m/event/magu2/76)를 통해 공개한 ‘마구마구2016’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은 △7성급 최상위 등급 ‘다이아 카드’ 등장 △선수 카드 육성이 가능한 ‘나만의 선수 시스템’ 등을 포함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 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마구볼(게임재화) 2016개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예약자 수 20만명 돌파 시 7성급 최상위 등급 다이아 카드 1장을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10명 이상 친구초대 시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6성 블랙커스텀V2’ 1장을 증정하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야구글러브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캐주얼 야구 게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마구마구2'가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함께 ‘마구마구2016’으로 새 출발을 시작했다”며 “확 바뀐 게임명과 함께 한 단계 진화한 ‘마구마구2016’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구마구2015 for Kakao’에서도 원하는 이용자에 한해 기존 보유 선수카드와 재화를 ‘마구마구2016’ 이관창고 시스템을 통해 100% 이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구마구2016’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gmg2)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