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레스 PC방’에서 플레이하면 매시간 인기 아이템 증정
- 24시간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새로운 PC방 혜택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되는 PC방 이벤트는 3월 9일(수)부터 31일(목)까지 진행된다. ‘블레스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 시간마다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이며, 시간은 날짜에 상관없이 최대 6시간까지 누적된다. 6시간이 지난 이후에는 시간이 다시 리셋되어 새롭게 혜택을 받게 된다.

이벤트 혜택은 접속 30분 후 팬케이크 아이템을 시작으로 캐릭터 사망 후유증을 제거해 주는 성수, 500 ~ 5,000 사이의 발견/모험/명예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활동 점수 행운권, 행동력 60 회복 물약 등 누적 시간이 많아지면 더 좋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최대 6시간을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금광석,  토파즈 등 희귀 장비 제작 재료가 들어있는 행운 상자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4시간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PC방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MORPG ‘블레스(BLESS)’의 PC방 파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